닥터박갤러리 남한강이 바라보이는 갤러리 카페

국내 관광지2017. 7. 17. 23:15

닥터박갤러리


양평 여행을 가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이 바로

닥터박 갤러리 아닐까요?




내과 전문의인 박호길 선생님이 운영하는

이 갤러리이자 카페는

양평에 놀러간다면

오는길 가는길에

한번쯤 들려 커피한잔 하며 예술품을 감상하기에

꽤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건축가 승효상씨가 지은 건물로도 유명한데

녹슨듯한 분위기의 외장재가

뭔가 앤티크한 물건들이 있을법한 느낌을 줍니다.


입구에 보니

현재 전시중인 작품들이 있군요

신철, 노충현 작가의 작품들

베트남 콜렉션

황은화 작가의 another view


관람시간은

평일 11시~19시

주말은 하절기는 20시까지

동절기는 19시까지


관람료는 성인 1만원

어린이 6천원이고

커피나 음료가 1잔 제공됩니다.





커피한잔 마시면서 슬렁슬렁 돌아보면

커피 마실 시간 동안 다 둘러볼 수 있어요.


베트남의 거장 화가들의 작품

사실 미술에 대해서는 소양이 부족해

많이 공부해야 하는 입장인데요

뭔가 강렬한 인상을 주는 작품이네요

마치 잔다르크같은?



꽤 비싼 그림들이라고 합니다;ㅎㅎ


한국 작가들인 신철, 노충현

그리고 황은화 작가의 작품들


작은 조각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손으로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감상합니다.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하려면 직원에게로 ㅎㅎ



카페는 강이 바라보이는 전경이에요

이날은 비가 온 뒤라 강 색이 탁하네요 ㅠㅠ

날씨 맑은 날이면 전경이 장난 아닐 듯 합니다.


흐린 날씨 ㅎㅎ;;;

그래도 비는 오지 않고

그냥 흐린 날씨라 다행이에요.


양평을 지나간다면 닥터박 갤러리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강과 미술작품들을 관람해보세요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