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비즈니스 스마티움, 마일리지 사용하여 발권하기

제품리뷰2018. 3. 23. 01:09
올 겨울 휴가는 스페인으로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마일리지 항공권으로...ㅋㅋ 

마일리지로 여행하기로 마음먹었다면 
크레이지 얼리버드가 되어야 합니다 
벌서 11월 티켓은 많이 팔린 상황이더군요 ㅠㅠ

갈 수만 있다면 10~11월도 염두해두었으나 
보너스항공권이 다 팔린 상황에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걍 12월에 가는 수 밖에... 



아시아나 비지니스 마일리지 사용 과정은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마일리지 항공권 발급' 클릭 

원하는 여정을 입력해줍시다 
갈 때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게 되어서 
올때 편도 티켓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인원수 입력하고 
비지니스 클래스 선택 ㅎㅎ

항공편 잔여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12월은 아직 여유가 있네요ㅋ
12/1 귀국편은 벌써 다 팔렸습니다 ㅠㅠ
바르셀로나행 아시아나 항공기는 77L기재이며 
비즈니스 스마티움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마티움은 180도 좌석을 눕힐 수 있는 
풀 플랫 침대형 시트이지요. 

두 명치 스페인행 비지니스 마일리지는 125,000마일 필요. 
세금, 유류할증료가 인당 20만원이나 하는군요 ㅠㅠ
이래서 기왕 마일리지 발급하려면 왕복으로 하는게 좋긴 합니다만
왕복 티켓 살 정도로 마일리지가 모이진 않아서..^^;




가족합산된 상태라면 
공제 순서를 정할 수 있습니다ㅋ

공제 가능하다면 이런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지요. 

탑승자 정보 확인해주시고...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좌석은 18석밖에 안되네요 

항공권은 마일리지로 결제하지만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추가 지불을 해야합니다 
아무튼 생각보다 큰 지출에 타격...ㅠㅠ

마일리지 항공권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ㅎㅎ

이상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마티움 마일리지 사용하여 발권 후기였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