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코코넛 후기 코코넛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제품리뷰/음식 리뷰2017. 8. 24. 02:18

GS 코코넛 후기

 

GS 신상 제품들은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그런 기발한 제품들이 많더군요

 



하루는 집 앞 GS 편의점에 들렸더니만

코코넛들이 포장되어 있는 겁니다?ㅋㅋㅋ

이런 신박한 상품이라니 ㅋㅋㅋ

 

개인적으로 코코넛을 매우 좋아라 해서

냉큼 집어왔답니다

그냥 팔아도 사왔을텐데

무려 1+1 행사까지 ㅋㅋㅋ

 

GS 코코넛 가격은 3,500~

1+1이니까 1,750원이죠?

 

통신사 할인 받고 팝카드 할인 받으면

천원 초반대 가격으로 떨어진답니다.

 

이러면 동남아보다 싸게 코코넛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ㅋㅋㅋ

코코넛홀릭인 저로서는 운수좋은날ㅎㅎ

 


설레는 가슴으로 집에 사가지고 온 코코넛


포장 공간은 둘로 나뉘어져 있는데

코코넛이 싸여있는 공간과

플라스틱 송곳+빨대가 들어있는 공간입니다.


코코넛 공간은 건드리지 말고

송곳과 빨대가 있는곳만 열어줍시다


송곳을 이용해서 점선으로 마킹된 곳을 펀칭해주세요






빨대가 들어갈 공간보다 조금 더 크게 공간을 만들어주고

빨대를 꽂아서 먹어줍시다


완전 동남아에서 먹던 그 맛 ㅋㅋㅋㅋ

코코넛을 넘나 좋아라 하는 저란 사람

다시 편의점에 가서 8개나 더 사왔네요ㅋㅋ


하루에 하나씩 아껴먹을래요 ㅠㅠ


코코넛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런 천국이 없어요

GS 코코넛 강추합니다^^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