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비 - 컴팩트한 포토프린터 개봉기

제품리뷰/카메라2017. 9. 4. 22:58

포토비 - 컴팩트한 포토프린터 개봉기


아이 사진을 출력해서 활용하기 위해

가정용 포토프린터를 구입했습니다.


일전에 LG서비스센터에 방문했다가

엔지니어분께서 휴대용 포토프린터를 이용해

아내 사진을  인화해준 적이 있었는데 

(물론 LG 포토프린터ㅋㅋ)

생각했던것보다 퀄리티가 꽤 좋았던 기억이 있었기에..




물론 전문 인화업체에서 출력하는 것보다는

화질이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일반 컬러프린터로 인쇄하는 것보다는

꽤 좋은 퀄리티의 사진이 나옵니다


개봉샷~


포터프린터 1대와

인화지 36장 1박스

그리고 종이액자 2세트와

폴딩앨범이 들어 있습니다.

인화지는 36장 단위로 추가구매 가능합니다.


외관은 예상보다 예쁘네요

컬러는 핑크와 화이트 2종이며

저는 핑크로 선택~

전후면이 타일형식의 텍스쳐로 덮여있네요.


충전 단자(위)는 일반 스마트폰용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인화지 카트리지는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그냥 위치에 맞게 넣으면 되지요.


그런 다음 스마트폰에 포토비 어플을 설치해줍시다.

(우측: 어플 실행 화면)

어플 설치 후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포토비 프린터를 연결해주면

인화준비 끝~


원하는 사진을 인화하면 이런식으로 나옵니다ㅎㅎ


이런식으로 몇번 들어갔다 나왔다~

옐로-레드-블루순서로 인화됩니다.


인화된 사진의 크기

신용카드와 비교해보니

카드보다 약간 크네요

이 사이즈대로라면 지갑에 넣기는 살짝 어렵지요

지갑에 넣고 다니기 원한다면

끝부분을 살짝 잘라줘야 합니다.


내친김에 여러장 인화하여

종이액자에 끼워봤네요ㅋ


인화지 자체가 스티커 겸용이므로

스티커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인화의 퀄리티는 생각했던대로였습니다.

사진관이나 전문 인쇄업체에서 인화하는 것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는 편이지만

30만원대 컬러 레이져프린터로 인화하는 것보다는

좋은 퀄리티의 사진을 뽑아내주는군요.


한가지 감동했던 점은

처음 인화하다가 문제가 조금 발생해서

카트리지 하나를 못쓰게 되었는데,

저녁 10시가 다 되어서 카톡으로 문의를 했는데도

바로 답변이 오더군요

문제는 저절로 해결되었지만

업체측에서는 카트리지 비용은 포인트로 주시겠다네요


그래서 결국 인화지 가격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ㅋ

즉각 대응하는 모습에 소소한 고객감동...ㅎㅎ

제품자체도 만족스러워서

아마 돌때까지 열심히 찍어서 인화할듯 싶습니다.


이상 제 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남긴

포토프린터 포토비 개봉기였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