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뉴스쿠스쿠 실사용 후기

제품리뷰/육아용품2018. 3. 16. 01:12
아기의자로 사랑받는 야마토야 뉴스쿠스쿠입니다 
기존 제품이었던 야마토야 스쿠스쿠를 조금 개량한,   
(가격도 높이고) 신제품을 내놓았지요 



식판 트레이가 있다는 점이 
큰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전 신형인 '뉴스쿠스쿠'로 구입 
오픈마켓에서 15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스 풀샷~ 

하.. 벌써 한숨이 나오네요 
이걸 제가 다 조립해야 한다니 ㅠㅠ 
설명서는 친절한 편이라 
설명서대로만 잘 따라하면 
뚝딱뚝딱 잘 조립할 수 있습니다 
저는 3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귀찮은 조립과정...ㅋ 

점점 의자의 모양새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짠 완성~!
발판과 엉덩이 받침은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점점 내려주면 되겠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실리콘 재질의 트레이 덮개가 
꽤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아이가 음식을 많이 흘리더라도 
실리콘 덮개만 가져다가 씻어주면 되니까요 

복부를 지지해주는 곳이 있어서 
아기가 밑으로 흘러내려가지 않더군요 

안전벨트도 요로코롬.
전방을 지지하는 부분과 의자 사이 공간이 좁은 편이라 
안전벨트 없이도 어느정도 잡아주는 느낌은 듭니다 
하지만 역시 안전을 위해서라면 벨트는 하는게 좋겠죠 

트레이는 이렇게 나사를 완전 개방한 다음 
뒤로 넘겨줄 수도 있지요 
하지만 나서를 조였다 풀었다 하기 번거로우므로 
자주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처음 산 아기 의자인데 
꽤 잘 앉아서 노는걸 보니 참 신기 ㅎㅎ
많이 불편하거나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어른들 식사하면 옆에 자기도 앉아있어요 안심이 되나봐요 

이상 제돈주고 구입한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사용 후기였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