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클럽인너 심혜진 리조트 후기

호텔 리뷰2017. 7. 12. 23:46

가평 클럽인너 심혜진 리조트


이번 여름 휴가는

강원도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경기 동부-강원도 투어였지요.

가평 - 속초 - 평창

세 곳에서 각각 1박씩 하게 되었어요.


가평의 숙소로 제가 선택한 곳은 클럽인너.

배우 심혜진씨가 운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심혜진 리조트

혹은 심혜진 호텔로 불리더군요.


룸타입은 그랜드 디럭스,

2인 조석식 포함하여 예약하였으며

금액은 48.4만원이 들었네요.

출혈이 큽니다ㅠㅠ


아무튼 많이 지출한 만큼

많이 즐기고 오면 되는거니까..

지갑도 가볍고 마음도 가볍게

가평으로 출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꽤 럭셔리해 보이는 라운지와 리셉션


리셉션을 바라보고 좌측을 보면

커피와 차를 마실 공간이 있습니다.


커피와 차는 무료입니다 ㅎㅎ


역시 무료ㅋ


클럽인너 맵입니다. 

수영장은 리조트와 호텔에 각각 하나씩 있고

게임, 식당, 가라오케 등은

리조트 클럽하우스 쪽에 위치합니다.


라운지에 있는 심혜진씨가 나온 잡지 ㅎㅎ




수영장은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아직 본격 휴가철이 아니라 그런지

베드는 좀 지저분.. 거미줄도 있고;;



강과 산을 끼고 있어

힐링하기에 딱인듯 합니다.





<룸 컨디션 후기>

룸컨디션은 어떨까요?

방은 깨끗하고

침대도 깨끗


홈페이지에서 볼때 욕조가 맘에 들어

그랜드 디럭스 이상은 예약해야겠다 한건데
생각보다 욕조는 작더군요ㅋ;

그래도 다리뻗고 앉을 정도는 됩니다



어매니티는 엘레미스


미니바는 모두 무료입니다.


간단한 간식거리도 무료ㅎㅎ



객실 욕조가 아쉽다면

노천 월풀을 이용하면 됩니다.

강을 바라보며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요

그런데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되면

노천 월풀은 좀 더울 수도 있겠네요

찬물도 될런지는 모르겠어요.





<조석식 후기>

저희는 조석식도 미리 예약했었는데요

2인 조석식 예약하면 거의 방값만큼 나온다는 ㅠㅠ


석식은 안심스테이크와 양갈비

조식은 미국조식과 에그베네딕트


먼저 석식부터 볼까요?

식전빵과 전복요리

수프가 먼저 나왔구요


안심스테이크와 샐러드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디저트는 레몬크림과 자몽쥬스였던가

모두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립하우스의 석식 메뉴는 모두 65,000원인데

그럭저럭 가격대비 괜찮았네요.


조식도 살펴볼까요?


각자에게 시리얼과 토스트가 나오고

주문한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에그베네딕트가 나왔네요.


과일 디저트에 오렌지 쥬스

오렌지를 통으로 갈아줘서 맛있더군요.

역시 나름 괜찮음.

물론 동네 브런치 식당에 비해서는 비쌈...

2박 하라고 하면 1박은 밖에서 먹을 듯.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높다보니

가성비는 조금 떨어집니다ㅎㅎ;

하지만 가격 고려하지 않고 즐긴다면

꽤 괜찮은 숙소임에는 틀림 없는듯 해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의지를 충전(?)

해준다는 장점이 있네요.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