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블룸비스타 조식 & 스탠다드룸 후기

호텔 리뷰2017. 7. 16. 22:12

양평 블룸비스타


워크샾으로 다녀온 양평 블룸비스타

역시 남이 보내주는거라 그런지

방은 그냥 기본방으로 예약해주는군요




저는 욕조 있는 방을 선호하는데 ㅠㅠ


아무튼 그래도 워크샵으로 보내주는거니까

감사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양평 블룸비스타는 현대그룹에서 운영하는거라

현대 블룸비스타라고도 하지요.

그래서인지 전시해놓은 작품중에

현대그룹이 산업발전에 기여한 모습들도

엿볼 수 있습니다.


A-D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저는 C동에 있는 스탠다드 룸에서 머물렀네요.

스탠다드룸은 육지가 보이는 뷰이고

디럭스룸은 강이 보이는 뷰인듯 합니다.

저는 멋없게도 육지를 보며 1박을 했습니다.


룸 컨디션은 꽤 깔끔합니다

침구도 깔끔하고

화장실에 욕조는 없어요

대신 샤워부스가 있군요


세면대 위에 보이는 어매니티는

스킨과 로션이에요

바디워시와 샴푸는 샤워부스에 서스펜션 속에 있습니다.





조식은 따로 주문하면 16500원인가봐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바글바글 합니다.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은편 같아요



(물론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는 몇배 많습니다 ㅎㅎ)


가격대비 조금 부실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있을건 다 있고

부담되는 가격은 아닌듯 해서..

또 오면 전 그냥 여기서 조식 먹을 듯^^;;



제가 떠온 접시 샷들 ㅎㅎ

개인적으로 죽이 맛있더군요

양평 놀러오면 깔끔하게 1박 할만한 곳인거 같아요


1층 에서 바라본 강 전경

높이 올라가서 보면

당연히 더 잘보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hosope

관련 글

댓글 영역